숙희네 : Sookhee.net


 by Sookhee
2007. 10. 30. 07:20 Diary
2007.10.29 23:08(독일 시간)

월요일.

11시가 넘어 버렸다.

감기에 걸려서 종일 어질어질했다.

으흑... 출장이 매번 이번같으면 정말이지 다시는 오기 싫다.

일요일엔 잠시 짬을 내어 하이델베르크 성엘 갔다 왔는데, 뭐 그닥 좋다는 건 잘 모르겠더라.

어쩌면 일부 사람들은 일주일정도 더 있어야 할지도 모른다고 한다.

사실 내가 PM인 이상에는 마지막 작업이 끝나는 그 순간까지 같이 있는게 맞겠지만, 이번엔 도저히 그렇게는 못 할 거 같다.

나는 토요일에 무조건 집에 간다.

휘진이가 잠에서 깨서 칭얼거리는 소릴 수화기 너머로 들었다.

당장이라도 날아 가고만 싶다.

밤이 깊으면 독일이나 한국이나 조용하고 조용하구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서 묵고 있는 바첸 하우스 호텔.....이라기보단 민박..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이델베르그 성에서 찍은 성터와 나무. 단풍은 참 예쁘게 들었더라.










Total / Today / Yesterday
Image by sookhee
Tag by Passion
Original Designed by Ritz
Edited by sookhee
Powered by Tattertoo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