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희네 : Sookhee.net


 by Sookhee
2008. 11. 14. 05:03 Miscellaneous
DNA가 맞지 않는 조직


1.
애플의 3G 아이폰과 앱스토어의 선전에 대해서 이야기 하던 중.

"잡스는 언제 죽나?"

라는 말이 나온다.
농담만도 아닌 멘트를 좌중에서 가장 상석에 앉은 사람이 미소도 없이 말한다.



2.
"라면 먹을래요?"
"아니, 됐어."
"냠냠......"
"...요즘 애들은 한 번 거절하면 안 준다. 거 참..."
"....드세요."
"아냐 진짜 안 먹어."

............
꼴랑 4살 차이 나면서 무슨 요즘 애들이세요 그런데??



3.
보고서를 쓴다.
듣도 보도 못 한 이상한 워드 프로그램을 써야 하는 것도 짜증나는데
폰트는 반드시 바탕체에 크기는 13.4 란다.



4.
사내 시스템은 구글 크롬으로 인터넷 접속을 허용하지 않고
메일의 수신인 리스트에 왜 내가 저사람보다 아래에 있는지를 가지고 따진다.
보고서의 포맷을 가지고 주말에 출근해서 고민을 하고
서로 알지도 못하는 한자와 영어를 사전 찾아가면서 집어 넣는다.




사실 어느 순간 포기를 했기 때문에 별로 마음 상하거나 짜증나지도 않는다.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는 법이니까.

나는 내가 하는 일이 누군가에게는 정말로 가치있는 일이었으면 좋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Total / Today / Yesterday
Image by sookhee
Tag by Passion
Original Designed by Ritz
Edited by sookhee
Powered by Tattertools